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바이모노, 빅사이즈 탄탄·꼭꼭 시리즈 출시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3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11




바이모노, 빅사이즈 탄탄·꼭꼭 시리즈 출시!


 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
*아래는 관련 보도 기사 전문입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
남자 빅사이즈 전문 쇼핑몰 바이모노(BYMONO)가 23 S/S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을 오픈했다.


바이모노는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 탄탄 시리즈부터 꼭꼭 시리즈까지 S/S 시즌 신제품 본격 판매를 개시했다.


탄탄 시리즈는 빅사이즈 체형 남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군살을 커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덴타 덤블 가공을 마친 10수 면 원단을 사용했다. 

시즌 신상품으로 트레이닝 세트, 맨투맨, 후드티, 조거 팬츠, 와이드 팬츠 등을 출시하며 최대 10%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.


또 지난해 론칭한 꼭꼭 시리즈는 라인업을 확장했다. 꼭꼭숨티는 밀도 높게 편직된 면 원단과 메쉬 원단을 사용해 니플패치 없이도 남성의 니플을 커버해준다. 

꼭꼭 팬츠는 숨겨진 히든 밴드로 남성의 뱃살을 커버해 보다 슬림하고 예쁘게 떨어지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.


그 밖에도 다양한 사이즈의 항공 점퍼, 아노락, 청바지 모노 진스, 슈트,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을 출시했다.

바이모노 측은 "지난 10년간 함께해온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XL부터 6XL까지 체형 상관없이 

편하고 멋지게 입을 수 있는 트랜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"이라며 "머슬핏, 언더웨어, 스윔웨어 등 

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, 멋진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는 '뚱남코디'를 제안하며 앞으로도 빅사이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겠다"고 밝혔다.

한편, 2010년 론칭된 바이모노는 빅사이즈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. 

바이모노 제품은 공식몰을 비롯해 하이버, 룩핀, 네이버 패션타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«
이전
{$paginationNo}
다음
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