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  2. FAQ

FAQ


많이 부족하지만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1599.2785
OPEN : 09:00 - 18:00 / LUNCH : 12:30 - 13:30
    Q.배송준비중인데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✔주문 건 [ 변경 / 취소 ] 요청은 오전 11시 이전으로 [게시판 또는 상담톡]에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[배송준비중]상태는 고객님 주문건이 물류센터로 전달되어 포장이 진행되기 때문에 변경 및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**상담 운영시간 내에 [고객센터 또는 상담톡]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입금 확인이 안 되고 있어요.

    ✔무통장 결제건은 자동 입금확인까지 3-40분 소요됩니다. 

    ✔주문 후 4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
    *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
    1)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
    2) 주문한 금액과 실 입금액이 다른 경우

    3) 나눠서 주문한 주문건을 한꺼번에 입금한 경우


    Q.취소 후 적립금, 쿠폰은 언제 복구되나요?

    적립금은 취소/반품 환불 처리 완료 시 바로 복구 됩니다.

    단, 쿠폰의 경우 배송 전 취소에 한에 복구 됩니다.


    ✔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
    Q.적립금사용은 어떻게하나요?

    적립금 사용 조건을 충족한 경우 결제 단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쿠폰 및 상품 할인이 적용된 후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이어야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**적립금은 현금으로는 환불되지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.


    Q.결제 수단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하며, 취소 후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 


    ✔출고 전 주문 건 - 취소 가능

    ✔출고 후 주문 건 - 취소 불가능 


    Q.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-5일이 소요됩니다.

    **무통장 결제의 환불금액은 접수일 기준 다음날 처리 됩니다.


    Q.예치금(적립금)으로 환불해주세요.

    예치금 환불(무통장 입금) / 적립금 환불(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)

    ✔후불결제(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) 주문건의 경우 

    적립금 환불 처리만 가능하며, 현금으로 환불 전환이 불가합니다. 


    ✔현금결제(무통장, 카카오페이) 주문건의 경우 예치금 환불되며, 

    미사용 예치금은 현금으로 환불 전환이 가능합니다.


    -적립금은 주문금액 1만 원 이상, 보유적립금이 2천 원 이상일 경우 

   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적립금과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 불가합니다.


    Q.택배사 및 배송은 언제되나요?

    🚛 평일 오후 3시 이전 당일배송 카테고리내 제품으로 

    주문 결제 완료 시, 대한통운 택배로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단, 협력사 상품과 합주문 또는 입금순 배송으로 인해 

    재고 소진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😥 협력사 상품 주문의 경우 3-5일의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.


    Q.상품 품절로 변경/취소 하고싶어요.

    품절 상품에 대한 변경 및 취소 신청은 [고객센터 또는 상담톡]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주소지 변경 된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요.

    [ 취소 / 변경 ] 내용은 물류 전산에 반영되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은 불가합니다.

   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배송지, 연락처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✔[배송준비중] 상태일 경우 11시 이전 접수건에 한에 변경이 가능하며,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 송장이 등록되었다면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
    ✔변경 요청은 반드시 오전 11시 이전으로 [고객센터 또는 상담톡]을 통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해외배송 가능한가요?

    아쉽게도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, 해외 배송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    Q.무료 배송 금액은 얼마인가요?

    ✔기본 배송비는 3,000원이며, 회원은 전 상품 무료배송이며,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.


    **무료배송으로 받은 상품을 전체 반품하시거나, 반품 후 금액이 5만 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비 3,000원이 발생합니다.

    (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발생)


    예를 들어, 7만 원 이상 주문 후 4만 원 환불시 반품 배송비 3,000원, 초기 배송비 3,000원으로 총 6,000원의 반품비가 차감됩니다. 


    Q.주문이 여러건인데 함께 받고 싶어요.

    원활한 배송을 위해 고객 요청이 없는 경우 주문번호 기준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

    주문건이 여러개일 경우 물류 사정에 의해 준비된 제품이 부분 배송 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부분 배송 주문 건 반품시에는 마지막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  **주문 상품의 합배송을 원할 경우 오전 11시 이전으로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주세요!

     



    Q.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하나요?

    ✔고객센터 콜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교환·반품 택배 수거 요청은 대한통운(1588-1255)로 직접 전화 신청 또는 인터넷 반품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☞전화 접수 방법

    ①대한통운 안내멘트 후 1번 택배 예약을 눌러주세요.

    ②다시 한번 1번 반품을 눌러주세요.

    ③받아보셨던 운송장 번호 12자리를 눌러주세요.

    ④신용(착불) 2번을 눌러 접수를 완료해 주세요.


    *반품 주소지 

  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CJ대한통운 D터미널 직영 양태영 담당자


    **타택배 이용시 

  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44-1 2층 바이모노 물류센터


    ⭕교환·반품 가능 

    1. 택 제거하지 않은 새 상품 

    2. 수령 후 7일 이내인 상품 


    ❌교환·반품 불가능

    1. 택이 제거된 상품 

    2. 세탁 및 착용흔적이 있는 상품

    3.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, 훼손 오염된 상품

    4. 오배송 된 제품이라도 이미 사용한 상품

    5. 수령 후 교환·반품 의사 표현 없이 7일 경과

    6. 사전 접수 없이 무단 발송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